상세정보
본격 한중일 세계사 20
미리보기

본격 한중일 세계사 20

저자
굽시니스트 글그림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25-09-01
등록일
2025-11-20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8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지식과 드립을, 한중일과 세계를 버무린
‘역덕’과 ‘역알못’ 모두의 필독서!
15만 독자가 선택한
‘본격 한중일 세계사’, 드디어 완간!


2017년부터 계속되어온 ‘본격 한중일 세계사’ 시리즈가 웹툰 기준 373화, 단행본 기준 20권 7,032쪽이라는 기나긴 대장정 끝에 완간을 맞는다. 1839년 아편전쟁부터 1910년 한일 병합까지, 동아시아 70여 년의 아수라도를 생생히 펼쳐낸 이 시리즈는 19세기 세계사를 온전히 이해하기 위한 필독서로 그간 15만 독자에게 사랑받아 왔다. 특히 ‘역사만화 본좌’로 불리는 굽시니스트의 독보적인 해석과 신선한 ‘드립’이 알맞게 버무려지며, ‘역덕’과 ‘역알못’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기실 세계사에서 19세기는 경제적·문화적 풍요와 제국주의의 암운이 뒤섞인, 모자이크 작품처럼 복잡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시대로 불린다. 그 한편에 한중일의 이야기 또한 녹아 있으나, 서구 중심의 역사 서술에 밀려 그간 제대로 조망되지 못했다. 그런 아쉬움 속에 ‘본격 한중일 세계사’가 두-둥-등장! 세계를 무대 삼아 좌충우돌하는 한중일의 이야기를 한편의 대하드라마처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며, 유일무이한 재미를 선사했다.

거대한 스케일의 19세기 동아시아사를 누구나 물고 뜯고 맛볼 수 있게 해준 ‘본격 한중일 세계사’. 그 최종장은 비록 ‘망국’이라는 배드엔딩이지만, 작가는 “우리의 근대사 감각을 증언하고, 우리가 역사에 품었던 정념을 남겨 전함이 무의미한 일은 아니”라는 것으로 희망을 삼는다. 그 정념의 조각들을 쫓아 시리즈의 시작부터 끝까지 찬찬히 따라가보자. 예상치 못한 재미 속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교양을 얻게 될 테니!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