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성냥팔이 소녀 -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성냥팔이 소녀 -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저자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저
출판사
해드앤하트
출판일
2015-06-15
등록일
2017-09-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성냥팔이 소녀(The Little Match-Seller)》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동화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의 내용을 빌려 문학, 영화, 만화, 심지어는 음악까지 만들어졌습니다. 이 때문에 《성냥팔이 소녀》 원작을 읽어 보지 못한 사람들 중에도 비슷한 이야기를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시리즈의 아홉 번째 작품, 《성냥팔이 소녀》는 거의 두 세기에 걸쳐 전 세계인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안데르센의 원작을 각색 없이 옮겼습니다. 이 작품으로 안데르센 동화 본연의 진짜 감동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로 만나는 수준 높고 다양한 클라식 일러스트레이션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시리즈에는 ‘일러스트 황금기’ 시대의 그림들을 엄선하여 실어 여러 삽화가의 그림을 함께 감상하며 안데르센의 문학적 표현을 한층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 시리즈로 안데르센의 진짜 매력을 고스란히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오직 전자책(e-Book)으로만 만날 수 있습니다.

■ 작품 속으로

추위와 배고픔에 떨며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떼는 소녀의 모습은 한 장의 비참한 그림이었어요. 아, 가엾은 소녀! 어깨에서 매우 아름답게 고불거리는 길고 가녀린 소녀의 머리카락에 눈꽃 송이가 내려앉았어요. 하지만 소녀는 신경 쓰지 않았어요.
- «성냥팔이 소녀» 중에서

성냥이 타오르며 어찌나 큰 소리를 내던지요! 소녀는 타들어 가는 성냥개비 위로 손을 올려 보았어요. 불꽃은 작은 촛불처럼 따스하고 밝았어요. 정말이지 신기한 불꽃이었어요.
- «성냥팔이 소녀» 중에서

크리스마스 촛불은 하늘의 별처럼 보일 때까지 높이높이 떠올랐어요. 그리고 그 별 중에 하나가 긴 꼬리를 만들며 떨어졌어요.
- «성냥팔이 소녀» 중에서

소녀를 사랑해 준 단 한 사람, 지금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해 주신 말씀 때문이었어요. 할머니는 영혼이 하느님에게 올라갈 때 별이 떨어진다고 말씀하셨어요.
- «성냥팔이 소녀» 중에서

소녀는 서둘러 남은 성냥들을 모조리 켰어요. 할머니와 계속 같이 있고 싶었거든요. 성냥의 불빛은 대낮보다도 밝았어요. 할머니가 지금처럼 크고 아름답게 보인 적이 없었을 정도였죠.
- «성냥팔이 소녀» 중에서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