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이미지한의원 튼살 성형흉터치료

이미지한의원 튼살 성형흉터치료

저자
홍성민 저
출판사
u-paper(유페이퍼)
출판일
2015-06-16
등록일
2017-09-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993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한방 피부과 전문의 이미지한의원 홍성민 원장이 제시하는 튼살 치료의 비유와 ST침 비키니 튼살 치료 방법과 또 최근 급증하는 성형수술로 발생하는 흉터를 흉터침 OT침과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함을 설명
예시문
사라지는 흰색 배니싱 스프레이와 흰 튼살치료

배니싱 스프레이는 2014년 6월 12일 브라질 월드컵 브라질 상파울루 코린치앙스 경기장에서 열린 브라질 대 크로아티아 개막전에서 처음 등장했다. 주심은 월드컵에 처음 도입된 이 스프레이로 하얀색 선을 그어 프리킥 지점으로부터 수비 위치를 정해줬다.
스프레이는 국제축구연맹(FIFA)이 이번 월드컵에 처음 도입한 vanishing spray 배니싱(사라지는) 스프레이다. 심판이 수비팀이 침범하지 못하도록 프리킥 지점에서 10야드(9.15m) 떨어진 지역에 공격팀을 위한 안전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임시로 하얀색 선을 그리는 특수 스프레이다. 인체와 잔디에 해가 없는 탈염수와 계면활성제, 가스 분사제를 혼합한 성분으로 뿌려진 직후부터 증발하기 시작하는데 짧게는 1분, 길게는 3분 안에 대부분 사라진다. 사용이 간편한데다, 선수들 간 불필요한 실랑이로 경기 시간을 잡아먹지 않는다.
이 전의 수비 선수들은 10야드 떨어진 곳에 서 있다가도 프리킥을 차는 선수의 킥을 방해하기 위해 종종 프리킥을 차는 선수 쪽으로 살금살금 움직여 공정성 논란이 잦았다. CNN은 최근 이 제품이 아르헨티나 기자이자 사업가인 빠블로 실바의 아이디어에서 나왔다.
배니싱 스프레이는 남미에서 시범 사용 후 2012년 3월 국제축구평의회(IFAB)에서 심판 장비로 승인됐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남미와 미국, 멕시코 등 북중미 프로축구 리그에서 채택해 사용하고 있다. 이탈리아 세리에A는 물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도 2014-2015시즌부터 배니싱 스프레이 도입을 결정했다. 아시아에서는 K리그가 처음으로 도입했고 2014년 8월 12일 독일 프로 축구 분데스리가도 프리킥 표시를 위한 배니싱 스프레이를 도입 하기로 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