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화상흉터 BT침 수술후 흉터 OT침 흉터치료

화상흉터 BT침 수술후 흉터 OT침 흉터치료

저자
한방 피부과 전문의 한의사 홍성민 저
출판사
u-paper(유페이퍼)
출판일
2015-10-21
등록일
2017-09-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32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여성이 갑상선 질환에 잘걸리는데 이런 갑상선으로 발생한 흉터가 목에 생기면 매우 난감한 상황이다. 갑상샘암의 수술 흉터는 이미지한의원에서 수술후 흉터침과 침,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치킨 팍스라고 불리는 수두와 대상포진 바이러스에 의해서 물집이 생기고, 그 수포가 터져 표피가 떨어져 나가면 진피가 손상을 받게 되는데 이런 경우 수두 흉터, 대상 포진 흉터가 남을 수 있다.
천연두 흉터, 여드름 흉터, 수두 흉터, 대상포진 흉터 모두 이미지한의원의 흉터침으로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얼굴이나 몸등에 생긴 흉터도 마찬가지이다. 일생 데리고 살 배우자처럼 생각할수도 있다. 하지만 만남에는 이별이 있듯이 평생 흉터를 가지고 살수 없다면 이미지한의원에서 흉터침으로 긁히거나 베인 흉터, 수술후 흉터, 성형 수술 흉터등을 치료할 수 있다.
예시문
강희제(康熙帝, 순치(順治) 11년 음력 3월 18일 (1654년 5월 4일) ~ 강희(康熙) 61년 음력 11월 13일 (1722년 12월 20일))는 청나라의 제4대 황제(재위 1661년 ~ 1722년)이자, 산해관 입관(入關) 이후 통일 황조로서 두 번째 황제이기도 하다. 1661년(순치 18년) 아버지가 죽자 여덟 살의 어린 나이에 황제로 즉위하여 1722년(강희 61년)까지 61년간 재위함으로써 중국 역사상 가장 긴 재위기간을 가진 황제이다. 즉위 초에는 어린 나이로 인해 병부상서 오배 등의 네 명의 보정대신들에게 국정을 일임하였다. 만주족의 예법에 따라 1667년(강희 6년), 14세에 친정을 시작하였으며 2년 뒤에 발생한 오배의 난을 평정하여 실질적으로 조정을 장악하였다. 이후에는 1673년(강희 12년)에 8년 동안 지속된 삼번의 난을 평정하고 이어 1683년(강희 22년)에 대만을 청나라에 복속시켰으며 북방의 러시아와 네르친스크 조약을 체결함으로써 만주와 연해주 쪽의 국경을 확정하였다. 한편 1696년(강희 35년)에는 청나라에 대항하던 몽골 오이라트로 친히 원정하여 중가르의 칸 가르단의 군사를 격파하여 북방을 안정되게 하였으며, 1721년(강희 60년)에는 가르단을 지원했던 티베트에 군대를 보내 정복함으로써 티베트를 청나라 영토에 편입시켰다. 이렇듯 강희제는 오배의 난과 삼번의 난과 같은 재위 전반기의 위기를 극복하고 대외 정책에서의 외교적, 정치적 성공을 거둠으로써 강력한 절대 황제권을 수립하였다.
강희제는 단호한 외정과는 달리 내정에서는 선정을 베풀었는데 황하와 장강의 치수에 성공하여 농사에 차질이 없도록 하였으며 전란의 와중에도 세금을 줄이고 인두세 역시 영원히 동결하여 백성들의 노고를 덜어주었다. 한편으로는 《강희자전》, 《고금도서집성》 등 대규모 편찬사업을 벌여 당대의 문화발전과 현대 중국어 어법의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지배층인 만주족과 피지배층인 한족을 고루 등용하여 조정의 화목을 꾀하였다. 또한 중국 역대 황조 중 마지막 태평성대인 강건성세(康乾盛世)를 일으켜 아들인 옹정제(雍正帝), 손자인 건륭제(乾隆帝)까지 태평성대가 지속되었다. 중국 역사상 최고의 성군이자 명군, 즉 천고일제(千古一帝, 천 년에 한 번 나올 만한 황제) 또는 연호를 따서 강희대제(康熙大帝)로 칭송받으며 아직도 많은 중국인에게 크게 존경받는다. 그는 당시 서양에서 역시 절대 왕정을 수립한 루이 14세, 러시아 근대화에 박차를 가한 표트르 1세 등 업적이 많은 유럽의 여러 군주들과 더불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통치자였다. 또한, 황후 4명 등 총 64명의 후비(后妃)와 잉첩(?妾)을 거느려서 청나라의 역대 황제 중 가장 많은 후궁을 둔 황제이며 아들 35명과 딸 20명을 두어 중국 역대 황제 중 가장 많은 자식들을 둔 황제이기도 하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