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정글 (The Jungle) 영어 원서로 읽기 162

정글 (The Jungle) 영어 원서로 읽기 162

저자
업튼 싱클레어 (Upton Sinclair) 저
출판사
유페이퍼
출판일
2016-12-06
등록일
2017-09-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책의 특징 (꼭 읽어야 할 세계 명작)
;- 샘플로 오디오북을 1편에 넣어 독자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영어로 작품과 작가를 소개합니다.
;- 너무나 착한 가격입니다.
;★ 부록에 『영어 글쓰기 기본 (The Elements of Style)』첨부.
;100년 가까운 세월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글쓰기 책이며, 2011년에 타임지가 선정한 1923년 이후 영어로 발행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도서 중 하나.
;--------------
;『정글』은 최초의 머크레이커1) 소설은 아니지만 가장 강한 영향력을 미친 20세기 작품 중 하나임은 틀림없다. 시어도어 루즈벨트 대통령은 이 소설로 인해 막다른 골목에 몰린 식품의 약법 및 육가공감독법의 의회 통과를 밀어붙일 수 있었다.
;
;이 소설은 1904년 시카고에서 일어난 도살장 노동자 파업을 바탕으로 한 노골적이고 역겨운 연대기이다. 사회 개혁의 필요성을 제기한 마니페스토라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썩어버린 아메리칸 드림을 가차없이 파헤친다. 싱클레어는 축복처럼 여겨져왔던 미국의 신화를 갈가리 찢어냄으로써 자유를 숨쉬고자 하는 웅크린 대중의 지치고 가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대신 부패와 탐욕이라는 기름을 친 자본주의의 톱니바퀴가 무력한 이민자들을 삼켜버리고, 저임금 노동자들은 생계를 위해 노예 생활을 하는 동안, “명백한 사명(미국이 북미 전체를 지배할 운명을 갖고 있다는 주장)”을 지닌 황금의 땅은 악몽이 되었다.
;
;이 소설은 흥미롭고도 비참하다. 리투아니아에서 갓 이민 온 유르기스 루드쿠스는 이 약속의 땅에서 가정을 세우겠다는 희망에 부풀어 있다. 그러나 그의 삶은 원시적인 육가공 공장의 쓰레기와 악취, 입에 풀칠하기 위한 투쟁으로 점철된다. 당연히 루드쿠스와 그 가족의 꿈은 구조적으로 붕괴되고, 가족에게 가해진 잔혹한 범죄에 절망한 그도 서서히 범죄자로 전락하고 만다. 그러나 소설은 사회주의라는 희망의 횃불로 끝난다. 이 소설의 마지막 문장은 “시카고는 우리의 것이 될 것이다!”라는 외침이다. 이보다 더 사회적으로 중대한 소설은 상상하기 힘들다. (죽기 전에 꼭 읽어야 할 책 1001권)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