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저자
루쉰 (魯迅 : 노신) 저
출판사
JBooks
출판일
2017-06-28
등록일
2017-09-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18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중국인이 읽어 주는 ebook 문학!>---
1) 중국 문학 소설을 읽으면 "중국어" 공부하기!
2) 중국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3)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4) <보너스 원서 읽기> "제자규 (弟子規)" : 아동 계몽서 (오디오북 포함)
-----------------------------

루쉰은 어느 날 <새청년>의 편집진 중 하나이자 문화혁명가였던 첸쉬안퉁(錢玄同), 즉 진신이(金心異)에게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고 글을 지었다.

가령 철로 밀폐된 방이 있다고 하세. 창문이 하나도 없고, 절대로 부술 수도 없는 방이야. 그 속에 많은 사람들이 쿨쿨쿨 잠들어 있지. 그러니 오래 지나지 않아 모두 다 숨막혀 죽어버릴 걸세. 그러나 그들은 혼수상태에서 그대로 죽음으로 직결가는 거니까 죽음의 비애도 느끼지 못할 거야. 그런데 네가 지금 큰 소리를 쳐서, 다소 의식이 뚜렷한 몇 사람들을 깨우면, 그들 불행한 사람들에게 도저히 구원의 길이 없는 임종의 맛을 느끼게 하는 것이 되는데, 그래도 너는 그들에게 못할 짓을 저지른 꼴이라고 생각되지 않겠는가?

진신이는 이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고 루쉰은 적었다. "그러나 이미 눈뜬 사람이 몇이라도 있다면 그 철로 된 방을 때려 부수어버릴 희망이 전혀 완전히 없다고는 할 수 없는 것 아닐까요?" 루쉰은 이러한 말의 영향을 받아 그의 <새청년>에서의 첫 단편 소설 『광인일기』를 썼다고 소설의 서문에서 썼다.(『납함』 자서).

QUICKSERVICE

TOP